top of page
세계관.png

 

또한 해당 법안이 통과된 이후, 히어로 양성 기관에서는 나라에 반기를 드는 이능력자를 잡는 일 또한 해야하는 일이 되었다.

 

-

 

그리고 지금의 우리는 10기의 히어로들이다. 최종 히어로 합격자 선발식은 10달 전이었으며, 그동안 많은 폭주 이능력자들을 제압하고 국가에 반기를 드는 많은 폭동들을 제압하였다.

 

지금은 그저 과거의 영광을 되새기며, 3일 뒤에 있을 성과 발표일을, 저마다의 다른 생각으로 기다릴 뿐이다.

 

 

 

 

 

앞으로 아페톤의 미래는 과거의 역사 그대로, 지금처럼 이어질 것이다.

 

히어로 양성 기관

10년마다 멤버가 바뀌는 히어로 양성기관.

 

100년 전까지만 해도 쭉 폭주 이능력자 제압만을 해왔으나, 67년 전부터 나라의 혼란을 일으키는 '폭동'을 제압하는 일까지 같이 해왔다. 

복지가 굉장히 좋으며, 퇴직시에도 나라에서 각종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국민들 사이에서 가장 들어가고 싶은 기관 1위.

이능력을 잘 다루는 이들을 뽑으며, 미숙하거나 부족한 이들을 뽑지 않는다. 학력 무관하고 오로지 이능력으로만 선발하므로 공평하다면 공평하다고 볼 수 있다. 해마다 많은 지원자가 나온다.

 

폭주 이능력자

이유를 알 수 없이 어떠한 조건을 달성하여 인간의 형태에서 벗어나 엄청난 무력을 펼치고, 의사소통이 되지 않는 이들.

많은 사람들이 50년동안 되돌리려는 연구를 진행했으나, 아무런 성과를 보지 못하고 결국 종료되었다. 아직도 폭주 이능력자는 무력으로 제압하는 방법밖에 없다.

정부 및 대다수의 국민들은 폭주 이능력자를 더이상 인간으로 보지 않으며, 때문에 제압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거나 하지 않는다. 대부분, 폭주 이능력자를 '괴물'로 칭했다.

폭주 이능력자를 제압하고 나면, 해당 이능력자의 상징적인 형태의 '보석'이 제자리에 떨어지고, 해당 보석은 무조건 정부에 반납하는 것이 법안이다.

 

히어로, Athena

 

히어로라고 불리고, 아테나로도 불리는 이들. 주로 '아테나'라고 많이 불린다.

상징은 올빼미이며, 히어로 양성 기관 소속의 이들은 하나같이 보이는 외관에 올빼미 악세사리를 달았다.

자신의 일에 긍지를 느끼며, 제가 하는 일이 잘못됐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많은 사람들에게 추앙받는 자리이니 만큼, 그만한 책임을 지고 10년동안 살아간다.

 

빌런, Hermes

통칭 '빌런'으로 일컬어진 것은 5년도 채 되지 않았다. 주로 '헤르메스'라고 많이 불린다. 최초 해당 진영의 신념을 가진 이들이 본인들을 헤르메스로 불렀다 하더라, 하는 입소문에서 나온 그 이름이 지금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다.

상징은 날개이며, 해당 신념을 가진 이들은 하나같이 보이는 외관에 날개모양 악세사리를 달았다.

기본적으로 히어로 양성 기관에서 하는 일들이 부조리하다고 느끼며 폭주 이능력자 제압을 무력이 아닌, 다시 되돌리는 방법 등으로 해결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다. 드물게, 가이아를 믿지 않는 이들도 이곳에 속한다.

10기 아테나를 모집할 때 몰래 숨어들었으며, 이번 일은 여지껏 없었던 일이다. 3일 뒤에 있을 양성기관 내 히어로들의 개별 성과발표일을 목표날로 삼아, 이번에야말로 본인들이 생각하는 부조리함의 싹을 뽑을 생각이다.

 

시간선

150년 전 : 이능력자 폭주에 관한 연구를 최초로 진행.

100년 전 : 이능력자 폭주 연구 중단 및 히어로 양성 기관 설립.

70년 전 : 폭주 이능력자 및 가이아 숭배에 반기를 드는 이들이 등장(약칭 헤르메스의 등장.)

67년 전 : 정부의 지시로 헤르메스 사상의 사람들을 제압 및 히어로들의 헤르메스 사상인들 제압 동참.

메인.png
bottom of page